종다리경아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27
롯데니아에서 불고기버거만 먹다가 새우버거를 먹었는데요.
새우패티가 완전바삭하니 고소하고 마요네즈소스랑 야채가 빵과 패티랑 어우러지니 진짜 맛나네요.
새우버거 자주 먹고싶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