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4
바나나^^
어릴적에는 엄청 비싼과일이었습니다
담백하고 달달하면서 말깡한 느낌이 아주 맛있어요
영양가도 높아서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박희천
리뷰48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