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
리뷰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5
바나나는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어느 곳에서든 간단히 먹기 좋습니다. 배구장에서 나눠준 바나나입니다. 간단히 깝질을 까서 먹으면 되니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judy
리뷰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