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정원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의정원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의정원
리뷰17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5
항상 귀찮다는 핑계로 계란후라이만 먹었었는데 오늘은 좀 특별하게 계란말이를 해 보았어요.
반찬도 없고해서 물 따뜻하게 끓여서 물 말아서 밥과 계란말이로 후다닥 아침 먹고 나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든든하게 아침 챙겨먹은 내 자신 칭찬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