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93 작성일자 26.01.15
간단하게~ 집에서 먹는 스테이크 ㅎㅎ 가니쉬로 모양만 내봤어용ㅎㅎ 고기를 거의 태워서 실망햇는데 맛은 또 괜찮네용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