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7
이마트에 닭가슴살 냉장제품 샀어요
평소엔 냉동제품만 샀었는데 역시냉장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잘라 그냥 스테이크같이구워 마늘소금만 뿌려도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10g)
125kcal
하림닭가슴살 오리지널
4.5(리뷰 15개)
·식단기록8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