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cu 불고기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cu 불고기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33 작성일자 26.01.15
부드러운 고기와 따끈한 밥이 잘 어울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워주는 집밥 같은 맛이다. 당면도부드럽고 양녕도 아주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8g)
490kcal
cu불고기덮밥
5.0(리뷰 24개)
·식단기록359회1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338g)
490kcal
cu불고기덮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