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밍이다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찌밍이다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찌밍이다
리뷰1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5
실타래명란소금빵은 명란이랑 소금 둘다 짜니까 엄청 짜기만 할 줄 알았는데 적당히 짭쪼롬하고 매콤한 맛이 끝에 올라와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2g)
220kcal
뚜레쥬르소금버터롤
4.8(리뷰 22개)
·식단기록17회0
찌밍이다
리뷰1

1인분(62g)
220kcal
뚜레쥬르소금버터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