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5
소금버터롤입니다
소금맛이 나는건 크게 아닌데 빵 및에 버터가 약간 은운하 나는데 그 멋에 먹어요 그게 너무 맛잇어요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62g)
220kcal
뚜레쥬르소금버터롤
4.8(리뷰 22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