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5
편의점에서는 통상적으로 바나나를 5개짜리를 파는데 이것을 사면 혼자먹기는 부담이되어 보통 2일정도에 다 먹던가 다른가족과 같이 먹었는데 1개짜리 바나나를 사 먹어보니 먹기도 적당하여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었다 물러서 다먹지도 못하는 불편이 해결되었다
부다없이 또 먹고 싶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