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70 작성일자 26.01.15
국내산 닭으로 만들어서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븐에 천천히 구워 육즙이 살아 있고 식감과 풍미가 좋았습니다. 두께도 도톰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