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샐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샐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샐리
리뷰19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5
무말랭이 입니다. 마트 반찬가게에서 구입했어요. 무말랭이는 무를 채 썰어 햇볕에 말리면 수분이 빠지면서 식이섬유와 단맛이 생겨서 씹는 맛이 좋아요.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칼륨이 풍부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