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6
닭가슴살이랑 대파 그리고 닭다리로 만든 야끼도리예요. 집에서 해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간편하고 가성비 좋은 술안주예요. 밖에서 사먹으면 비싸잖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