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6
오늘의 점심은 짜파게티 범벅이예요. 봉지면보다 맛은 좀 덜하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물 버리지 말고 첨부터 스프 부어 라면처럼 먹어야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