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하루3닭 청양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하루3닭 청양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6
냉동 되어 있어서 실온에 잠시 두었다가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어도 되고, 기름살짝 두른 팬에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기호에 따라 칠리소스나 다른 양념류 찍어먹어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하루3닭청양 닭가슴살 스테이크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