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식당에서 밥을 먹었는데
무말랭이 무침반찬이 나왔어요
무냄새하나도 안나고
쫄깃쫄깃한 맛이 좋아요
매콤한 양념에 살짝 단맛도 있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바다가조아
리뷰320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