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숯불양념치킨 넘나 맛나용ㅎㅎ 떡사리까지 같이 먹으니까 한끼 식사로 딱 좋네용ㅎㅎ 치즈볼도 맛나구용~ 대만족했습니당ㅎㅎ맛나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8kcal
동근이숯불양념구이
5.0(리뷰 11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