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6
면적료를 좋아해서 잔치국수도 맛있게 먹었다 국물이 더 진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조금 아쉽긴 했다 면발은 꼬들꼬들하고 맛있었고 여기에 지단과 당근과 김가루까지 넣으니까 간이 잘 맞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