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누테이블 야채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누테이블 야채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7
야채가 조금 들어가 야채 계란찜이 나와서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계란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95kcal
누테이블야채계란찜
4.8(리뷰 32개)
·식단기록161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50g)
95kcal
누테이블야채계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