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코코1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코코1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코코1
리뷰27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28
깻잎전이예요.
갈은 돼지고기에 두부,야채를 넣고 전을 부쳤어요
깻잎으로 햇더니 향과 고소함이 2배가 되는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
해피코코1
리뷰279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