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8
시금치를 가득 선물받아서 삶은 후 약간의 물과 냉동시켰던 시금치로 무침을 했다.
해동해서 무쳤는데 맛 차이도 없고 너무 좋다.
여름에 나물 많을때 냉동 이용해도 좋겠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