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갸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갸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갸
리뷰135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8
집에서 없어서는 안되 사골 한알 이죠 저는 조리 할때 두개씩 넣어서 먹긴 하는데 진한 국물이 맛이 좋습니다 매번 구매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340kcal
글라이드육수의내공
4.8(리뷰 26개)
·식단기록10회0
지갸
리뷰135

1인분(105g)
340kcal
글라이드육수의내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