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8
두툼하게 말려 속이 촉촉하고 부드럽다. 과하게 짜지 않아 계란 고소함이 살아 있고, 한입 크기로 잘려 있어 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알수없음
리뷰174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