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9
닭가슴살 을 삶아 보았습니다 아이에게 주기 위해 다른 양념은 하지 않았고요 닭의 비린 맛을 잡기 위해 우유에재운뒤 푹 삶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