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09.19
바나나 먹었어요. 바나나 보면 옛날 생각나요. 예전엔 엄청 귀한 과일이었는데 나에게는 추억의 과일이네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해피이정
리뷰38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