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긔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긔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긔
리뷰23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9
점심을 가볍게 먹으려고 바나나부터 먹었어요. 점 많고 잘 익은 바나나가 몸엔 더 좋겠지만 샛노랗고 껍질도 아직 두꺼운 바나나가 더 취향이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탱긔
리뷰23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