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74 작성일자 26.01.20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아합니다. 부드러운 맛으로 단백질 섭취할 수 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주여니2
리뷰5656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