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쭈리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쪽쭈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쪽쭈리
리뷰72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08.29
1.맛이 생각보다 뻣뻣하고
수분기가 부족해서 타브랜드 에 비해서
아쉽네요.
2. 개별포장된건 깔끔해서 좋아요
3. 유통기한 넉넉하고 저염식이라
다이어트 아니더라도 저염 환자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4. 그릴맛이 가장 나았고 다른 두가지맛은 제입엔 별로엿습니다./
크기는 굵직한데 그냥먹기에 아쉬워서 치킨 스프 만들어서 토마토 넣어서 해먹으니 낫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