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0
지인께서 제주도에서 귤을 보내주셨어요 ~
요즘은 귤이 다 맛있지만..
달콤하고 상콤하고 과즙이 짱입니다 ~^^~
귤 까서 먹을때 그 향이 너무 좋아요
사이즈도 자그만해서 좋으네요 ~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