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긔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긔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긔
리뷰23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0
수육 먹을때 무말랭이무침은 필수라고 볼 수 있죠. 고기가 아무리 맛있어도 먹다보면 질리는데 그때 느끼함을 싸악 잡아주니까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탱긔
리뷰23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