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1
맛있는 감자를 구매했어요 포실포실 맛나요~~
양파도 같이 넣어서 조림을 했더니
아주 맛있어욤~~
저장할 수 있는 감자, 좋아용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티나로사
리뷰454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