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21
바나나는 열량이 높고 영양분도 풍부해 종종 먹습니다. 트레이더스에 가면 치키타 바나나가 있어서 늘 사왔는데 이번엔 없어서 에콰도르 바나나를 사왔습니다. 저는 바나나를 먹을때 겉껍질에 점이 생길때까지 기다렸다 먹습니다. 그래야 후숙이 되서 단맛이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