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2
꼬들꼬들 한 식감이 살아있는 무 말랭이예요.
매콤달콤한 맛이 어울려 져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씹을수록무 특유의 단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