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대간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명대간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명대간
리뷰54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22
뷔페에서 저녁에 먹은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육즙이 의외로 풍부해서 먹을 때 퍽퍽하지 않았고 맛도 풍부했습니다. 특히 불향이 은은하게 나서 풍미가 더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