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9
오독오독 꼬돌꼬돌 무 무침이 아주 맛있었어요.
족발과 같이 먹으니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매콤하고 심심한 무침이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