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3
스프 좋아해서 부페가면 꼭 한그릇씩먹어요
부드럽고 따뜻해서 맛있어요 메인메뉴 못먹을까봐 조금만먹었어요
크루통은 약간 눅눅해서 별로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20키로고고
리뷰1622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