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뚜네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뚠뚜네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뚠뚜네
리뷰189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23
이 겨울에 딸기라니~^^ 선물 받은 딸기. 아직은 신 맛이 강하고 단맛은 약하지만 달짝지근한 향기와 싱그런 맛이 입안 가득~ 의외로 혈당 수치가 낮은 과일에 속한다는 게 신기~ 암튼 맛있게 먹었음 됐지 뭐~^^
#혈당관리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