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맹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맹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맹
리뷰30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30
스테이크가 검색에 없어서 고기로 했습니다
유럽에서 먹은 스테이크고 미디엄 웰던으로 했는데 핏기가 굉장히 많네요
그렇지만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
똘맹
리뷰304

100g(100g)
287kcal
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