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162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16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162
리뷰14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30
바나나 아침대용으로 2개 먹었다
1개는 뭔가 부족한듯한 느낌이다
거기에 우유 한잔까지
칼륨 마그네슘이풍부하고 나트륨배출을 도와준대서 한국사람에게 필요한과일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