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리리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리리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리리리
리뷰62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3
약수동에 있는 이북식찜닭 집인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기름기를 쫙 빼고 삶아서 너무 건강한 맛이고 삶은 부추와 함께먹으면 정말 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리리리리
리뷰627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