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홍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3
홍시 먹어요. 고구마랑 먹으니 더 달콤한 연시네요. 오늘 눈까지 오니 추운날 집콕 기분좋은 간식입니다. 너무너무 달콤하고 겨울철 별미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사임당킴
리뷰278

1인분(100g)
66kcal
홍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