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3
다이어트에 좋은 회입니다.
회는 칼로리도 낮아서 양껏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죠.
술안주로 간장찍어서 담백하게 잘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