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3
닭볶음탕은 한번하면 두세끼 먹어요.
고기 다 건져먹고 양념에 감자으깨서 밥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조금 맵긴하지만 단백질보충잘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