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그로서리서울 그대로 촉촉한 닭가슴살 훈제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bao님의 그로서리서울 그대로 촉촉한 닭가슴살 훈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3
훈제 닭가슴살 먹을수 있어서 맛있네요.
닭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좋왔습니다.
깔끔한 포장으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데워먹으니 좋왔습니다.
#혈당관리식 #야식

1인분(100g)
130kcal
그로서리서울그대로 촉촉한 닭가슴살 훈제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