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봄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4
망고가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망고가 달아서 맛있어서
한없이 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먹어요
망고는 사랑이에요
망고가 부드러워서 술술 잘
넘어가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내봄
리뷰248

1인분(100g)
68kcal
망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