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4
직접 만든 계란말이라 더 정감 갔어요 🍳 속은 촉촉하고 단면이 예쁘게 말려 있어서 손이 많이 간 느낌이었고, 간도 딱 맞아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집밥의 힘이 느껴지는 메뉴였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