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4
바나나를 먹었다
매일 1개씩 먹고 있는데 맛있고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칼륨이 많아 혈압 관리에 좋고 배고픔도 어느정도 해결을 해주는거같아 열심히 맛있게 먹고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