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4
오늘 반찬은 계란말이이다.
두툼하게 부쳐서 퐁신퐁신한게 부드럽고 맛이가 있다. 어제 남은 내장탕이랑 같이 먹으니 더욱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ajjoomani
리뷰101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