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빌이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빌빌이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빌빌이
리뷰1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4
오늘은 시금치를 무쳐서 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겨울이라 해도 채소가 나오니 참 세상 좋아졌다는 말을 실감합니다. 시장에 갔다가 시금치가 있길래 눈에 들어와 사왔어요. 오랜만에 무쳐 먹으니 식감도 부드럽고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