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1.24
고사리가 질기지 않고 아주 야들야들하게 잘 볶아졌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즙이 나오면서 감칠맛이 최고네요.
특히 비린 맛 없이 깔끔해서 평소 나물을 안 좋아하는 가족들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습니다.
들기름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서 갓 지은 밥에 올려 먹으니 정말 꿀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